공주중학교 공고 제2021- 1호

2021학년도 공주중학교 야구부 전세버스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0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1년 4월 8 일

공주중학교분임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공주중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계약업무의 투명성 및 청렴성을 제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ㆍ홈페이지: 충남교육청/전자민원창구/신고센터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1학년도 공주중학교 야구부 전세버스 임차용역

나. 임차기간 : 2021. 04. ~ 2022. 02. 28.(23일 예정)

다. 임차차량 : 45인승 대형버스 1대

라. 운행일정 : 첨부파일 참조

세부사항은 「2021학년도 공주중학교 야구부 전세버스 임차용역 특수조건에 의함

마. 기초금액 : 금11,92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위 금액은 부가가치세, 유류대, 통행료, 주차비, 기사봉사료, 기사숙식비(발생시) 등을 포함한 총액입니다.

대회일정에 따라 운영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며 그러한 경우 낙찰금액 산출내역서 기준으로 정산합니다.

바. 용역설명 : 별도의 용역설명은 실시하지 않음

2. 견적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 받는 전자 견적(입찰)입니다.

나. 제한적최저가 (낙찰하한율 : 예정가격의 90%) 총액 견적 제출입니다.

다. 지역제한(충청남도 공주시) 대상 견적입니다.

라. 청렴계약이행 대상 견적입니다.

마. 공동도급 불가합니다.

3. 견적참가자의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전세버스운송사업(구.여객자동차운송사업-업종코드 5805)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업체 종목은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본사)의 소재지가 충청남도 공주내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 운송차량은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지입차량 불가)으로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자동차 책임보험(책임공제) 또는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합니다.

. 조달청의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 및 이용자 등록을 마친 업체이어야 합니다.(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견적참가 및 보증금의 납부

가. 이 견적은 전자견적으로서 별도로 견적참가신청서를 받지 않습니다.

나. 모든 견적참가자에게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4항의 규정에 의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의 제출은 입찰보증금 지급확약 내용이 기재된 전자견적서의 제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라. 이 견적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하거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을 하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합니다.

5. 견적서 접수개시 및 마감일시 : 2021.04.09.(금) 11:00 ~ 2021.04.15.(목) 11:00

6. 개찰 일시 및 장 : 2021.04.15.(목) 13:00, 공주중학교 입찰집행관 PC

7. 견적서 제출

가. 이 견적은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하며, 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등의 사유로 입찰연기 공고를 한 경우, 견적연기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견적서의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보낸문서함"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에 임박하여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다운 등 장애가 발생될 수도 있으니 견적서 제출 마감시간 이전에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8. 견적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전자견적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문서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 3%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4개를 추첨 후 평균금액으로 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예규 제90호(2019.10.4.)]에 따라서 입찰가격이 예정가격의 90%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투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 제90호, 2019.10.4.)]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아야 합니다.

다. 동일가격 견적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방법은 나라장터 상의 자동추첨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결정일로부터 5일 이내에 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자는 계약 체결 전까지 낙찰 결과에 대한 단가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와 사업자등록증 사본, 인감증명서, 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계약보증금 또는 계약보증보험증권 등 우리학교에서 요구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청렴계약이행

가. 본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청렴계약이행 서약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공주고등학교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낙찰자는 계약체결 시에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이용약관, 공고문 , 규격서 등 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견적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알지 못한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견적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의 준비부족과 운영 미숙 등의 사유로 전자 견적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마감시간 24시간 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동 사유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이 견적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20조에 의거 전산장애발생과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일시적인 문제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등록마감시간을 조정 할 수 있으며, 조정내용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합니다.

라. 이 공고문 및 입찰결과는 즉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충남교육청 홈페이지(http://www.cne.go.kr)에 게재합니다.

마. 기타 견적 및 계약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 (☎041-960-3526)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차량 임차계약 특수조건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