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중학교 공고 제2022-2호

2022학년도 공주중학교 급식용 우유 구매

소액수의 견적(단가) 제출 공고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대천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견적건명: 2022학년도 공주중학교 급식용 우유 구매 소액수의 견적(단가) 제출 공고

나. 구매 물품 내역

품명 및 규격

기초금액

(단가)

총구매예정량

(개)

비고

200㎖ 백색우유

(현품설명서 참조)

480원

(VAT포함)

54,000개

구매예정 수량은 희망자 및 학사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무상우유 포함

보존식, 검식용 각 1개씩 무료 제공

계약조건은 붙임(공주중학교 우유급식 구매계약 특수조건)을 참조하시기 바라며, 낙찰후 계약조건 불이행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업체에게 있으며, 이로 인하여 부정당업체 조치 등의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니, 계약조건을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응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납품기간: 2022. 3. 21. ~ 2023. 2. 28.

라. 납품장소: 공주중학교내 지정 장소

마. 납품방법: 지정일시에 일자별로 학년반별 구분하여 납품함

- 우유보관용 냉장고는 업체에서 제공 및 설치(계약기간 종료 시 수거)

- 학급별 배식에 필요한 청결한 우유상자 사용 및 냉동냉장차량으로 운반

- 학교우유 계약 시 대리납품 불가[공급자의 위반 사항 적발 시 지방계약법 제30조의2(계약의 해제·해지 등),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제31조의2(과징금) 등에 따라 조치]

바. 기초금액(단가): 금480원

사. 기타사항 : 매월 우유대금을 지급할 때에는 원단위를 절사하고 지급함

(예시: 389원x209x22일=1,788,622원 → 1,788,620원 지급)

2. 견적서 제출

가. 전자견적에 의한 단가견적, 제한적 최저가입니다.

나. 지역제한경쟁입니다.(충남 공주시)

다. 계약이행보증증권은 낙찰통보 이후 5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견적은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의 규정에 의한 견적의 취소신청은 가능합니다.

마. 견적서 제출기간 : 2022. 3. 8.(화) 10:00 ~ 2022. 3. 14.(월) 10:00

바. 반드시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G2B)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견적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한 견적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 등은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아. 견적서 제출 시 견적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견적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충청남도 공주시에 소재하고 있는 자로서 정해진 서류를 구비 하여 등록을 마친 자

2) 「축산물위생관리법에 의한 축산물판매업(우유류 판매업) 또는 식품위생법에 의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의 신고를 필하고 우유 공급에 필요한 차량(냉동·냉장차량, 차량 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및 시설(사업장 내 냉동·냉장창고)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3)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상기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으로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http://www.smpp.go.kr)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합니다.

4) 우유 운송 차량 보험 및 영업배상책임보험 또는 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고, 이를 증명할 서류를 제시할 수 있는 자(1인당 1천만원, 1사고당 3억원 이상)

5) 방학 중 무상 급식자에게 가정배달이 가능한 자 및 방학 중 무상 급식자에게 지원할 수 있는 멸균우유 공급이 가능한 자

나. 본 견적은 전자견적방식으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전자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G2B)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전자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현품설명

별도의 현품설명은 없으며, 현품에 대한 문의는 급식실(☎041-855-3025)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공고문 외 구매계약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 후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예정가격 결정방법

본 견적 제출의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 요령에 의거 작성된 복수예비가격(기초금액의 ±3% 이내) 15개의 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6.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 제2절-12. 입찰의 성립 및 무효규정에 위배한 견적 제출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7. 개찰

가. 개찰일시: 2022. 3. 14.(월) 11:00

나. 개찰장소: 공주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8. 계약상대자 결정

가. 본 견적제출은 예정가격이하로 낙찰하한율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용요령의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는 자를 순서에 따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용요령별지 1에 의한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결정합니다.

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의 규정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견적입찰 결과 1순위 업체라도 계약체결에 응하지 않거나 위의 4항 견적제출 참가자격요건에 충족되지 않거나 기타 결격사유에 해당할 경우 차 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계약체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공휴일에는 익일)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준수

가. 본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견적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계약체결 시 제출 서류

가. 축산물판매업(우유류 판매업) 또는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필증 사본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 사본 1부

라.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마. 취급식품의 배상책임보험 가입서류 사본 1부

바. 사업장(작업장)현황(사진첨부) 1부

사. 운반용 냉동냉장차량 보유현황 및 차량보험 가입서류 사본 1부

아. 냉동 냉장차량에 부착된 온도기록저장장치의 출력물(TTI) 1

자. 사업장(작업장) 및 냉동냉장차량의 정기소독필증 사본 각 1부

- 소독 전문업체가 발급한 소독필증

차. 납세증명서(국세, 지방세) 각 1부

카. HACCP시스템 인증 지정업체인 경우 관련 서류 각 1부

타.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부

제출서류 중 복사본에는 반드시원본대조필날인 바람

12. 기타 참고사항

가.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공고조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자 이용약관 및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견적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이용안내(☎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G2B) 홈페이지입찰정」-「물품」-「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공고내용은 공주중학교 홈페이지,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 홈페이지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 게재하며, 기타 견적서 제출에 관한 사항은 본교 행정실(☎855-3024)로, G2B시스템에 관한 사항은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기타 공고문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에 준합니다.

2021. 3. 7.

공주중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