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천중학교 공고 제 2022 – 3

공 고

2022학년도 경천중학교 교육공무직원(시설관리원)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2년 9월 19일

경 천 중 학 교 장

1

선발과목, 인원 및 채용기간

가. 선발 직종 및 인원 : 시설관리원 1명

나. 채용기간 : 2022년 10월 1일 ~ 2023년 2월 28일(5월)

*5개월간 수습기간 중 근무성적을 평정하여 무기계약을 결정

2

담당업무 및 근무형태

가. 담당업무 : 학교 시설물 유지보수 및 관리(기타 학교장이 지정하는 업무)

나. 근무형태 : 상시근무(1일 8시간, 주 40시간)

3

응시원서 교부 및 접수

구분

일정

세부 사항

채용 공고

2022년 9월 19일(월) 9시 ~ 2022년 9월 23일(금) 16시 까지

응시원서 접수

접수 방법 : 인편제출 및 등기제출(단 등기제출은 접수 마감시간까지 도착분에 한함)

접수 장소 : 본교 행정실

접수 기간 : 2022년 9월 19일(월) 9시 ~ 2022년 9월 23일(금) 16시 마감

- 근무시간 08:30 ~ 16:30 (점심시간 12:00~13:00)

- 기간 중 점심시간, 공휴일, 토, 일요일은 접수 받지 않음

- 접수 마감일은 16시 까지 접수

제출서류

가. 자기소개서(붙임 서식)

나. 이력서(붙임 서식)

다. 주민등록 초본 1부(주소변동내역 전체 포함)

라. 신분증(본인 확인)

각종 제출(증명)서류는 최근 3개월 이내에 발급된 것에 한함

4

전형일정 및 합격자 발표

가. 전형일정 및 전형장소

전형별

전형 영역

대 상

전 형 일

전형 장소

비고

제1차

전 형

서 류 심 사

지원자 전원

2022.09.26.(월)

제2차

전 형

면 접

1차 시험

합격자

2022.09.28.(수)

10:00~

교장실

1차 전형 합격자에 한해서 제2차 전형의 전형일시, 장소 및 방법 등을 개인별로 사전통지

※ 2차 전형일은 본교의 업무 추진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합격자 발표일자

구 분

일 자

비 고

제1차 합격자

2022.09.26(월), 16:00

개별 통보

최종 합격자

2022.09.29(목), 10:00

※ 1차 합격자 및 최종 합격자 발표는 업무추진 일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5

합격자 결정

가. 제1차 합격자 결정

1) 제1차 서류심사의 성적을 합산한 점수의 고득점자 순으로 함

2) 합격자수는 선발예정인원의 3배수로 함

3) 합격선에 동점자가 있을 경우 동점자 전원 1차 합격 처리함

나. 최종 합격자 결정

1) 최종합격자는 제1차 서류전형 시험점수와 제2차 전형의 시험점수를 합산한 점수의 고득점자 순으로 결정함

2) 합격선에 동점자가 있을 경우 동점자 처리 우선순위에 의하여 결정 함

3) 동점자 처리 우선순위

- 1순위 : 제2차 전형 고득점자

- 2순위 : 제1차 전형 고득점자 순으로 결정함

- 3순위 : 채용심사 위원회에서 결정하는 자

6

최종합격의 취소

최종합격자로 결정된 자라도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함

가. 응시자격 제한자 또는 채용 결격자(제출서류검증, 범죄경력조회)

나. 부정행위자

다. 각종 증명서류를 위조변조한 자

7

전형시행 일반원칙

가.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구비서류가 미비한 경우 접수하지 않음

나. 사실과 다르게 기재한 서류, 응시원서의 기재사항 착오, 공고된 사항의 불이행, 대리접수로 인한 기재사항 착오 등으로 인하여 발생된 불이익은 응시자의 귀책사유이며, 그에 따른 결과 처리는 경천중학교의 결정에 따라야 함

다. 제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제2차 면접전형 응시자격을 부여함

라. 공고된 전형관련 일정과 장소 등은 경천중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될 경우 사전에 경천중학교 홈페이지 또는 유선을 통하여 공고하고, 전형과 관련한 모든 공지사항은 경천중학교 홈페이지에 게재하므로 반드시 확인하여야 하며 공고된 내용의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귀책사유로 함

8

응시자 유의사항

가.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응시자가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에 따라 최종합격자를 발표한 날 이후 14일부터 60일까지 반환을 청구할 수 있으며, 기한내 반환 청구하지 않을 경우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파기됩니다.

다.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시험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자는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라.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 기타 공고되지 않은 사항은 경천중학교의 결정에 따라야 함

바. 기타 문의 사항은 경천중학교(☎041-852-4013)로 문의하시기 바람

경천중학교 홈페이지(http://www.kyongchon.cnems.kr)

9

붙임사항

가. 자기소개서

나. 이력서

다. 응시원서 대리접수 위임장

라.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마. 공정채용확인서

바. 서약서

자 기 소 개 서

(반드시 자필로 작성)

성 명

생년월일(연령)

응시직종

비 고

지원동기

1. 자기소개, 지원동기 등을 자유롭게 기술하되, 업무에 관련된 사항을 위주로 기술하고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4조의3에 해당하는 항목은 기재하지 않음

- 미기재 항목 -

가. 구직자 본인의 용모ㆍ키ㆍ체중 등의 신체적 조건

나. 구직자 본인의 출신지역ㆍ혼인여부ㆍ재산

다. 구직자 본인의 직계 존비속 및 형제자매의 학력ㆍ직업ㆍ재산

주요경력 및 직무수행계획 등

담당예정 직무와 관련된 경력 및 직무수행 계획 등 기재(별지 작성 가능)

기타 자기소개

자신의 이력, 장점 등 특기사항을 형식에 구애 없이 기재(별지 작성 가능)

이 력 서

사 진(4)

(3㎝×4㎝)

한 글

생년월일

. . .(만 세)

한 자

연 락 처

주 소

근무 기관명

근 무 기 간

담당업무(구체적)

~ ( 년 월 일)

~ ( 년 월 일)

~ ( 년 월 일)

~ ( 년 월 일)

총 경력 ( 년 월 일)

자격

면허

취 득 년 월 일

자 격 · 면 허 명

시 행 처

. . .

. . .

. . .

. . .

응시직종 관련 자격증 기재

위에 기재한 사항은 사실과 틀림이 없습니다.

2022년 월 일

성 명 : (서명 또는 인)

경천중학교장 귀하

유의사항

1. 이력서의 기재내용과 증빙서류(경력증명서, 자격 및 면허증 사본)가 일치하여야 하며, 증빙서류 미제출시 인정하지 않습니다.

2. 응시자 부주의로 잘못 기재되거나 표기되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응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응시원서 대리접수 위임장

위임 받은 사람

(대리접수자)

성 명

생년월일

주 소

연락처

위임자와의

관계

위임한 사람

(응시자)

성 명

생년월일

주 소

연락처

개인정보보호법제15조에 의한 수집·이용 동의

수집·이용목적: 응시원서 대리 접수

수집대상 고유식별정보: 성명, 생년월일, 주소, 연락처 등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관련 법령에 따름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 거부시 대리 접수가 불가능합니다.

본인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하여 고지를 받았으며 이를 충분히 이해하고 동의합니다.

위임 받은 사람(대리접수자) : (서명)

위임한 사람(응시자) : (서명)

지참서류: 위임받은 사람(대리접수자)의 주민등록증 등 신분증명서

2022년도 경천중학교 교육공무직원 채용시험 응시원서 접수에 관한 사항을사람에게 위임합니다.

2022년 월 일.

위임한 사람 (서명)

경천중학교장 귀하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지 제3호서식]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접수번호

접수일자

청구인

성명

응시번호

주 소

반환장소

(주소와 다른 경우 기재)

반환

청구

서류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 및 제4조에 따라 위와 같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합니다.

년 월 일

청구인

(서명 또는 인)

경천중학교장 귀하

공지사항

1.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제1항에 따라 신청인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요청하면 해당 사업장은 14일 이내에 반환요구서류를 발송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2.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제2항에 따라 반환요구서류는 특수취급우편물을 통해서 전달받거나, 사업장으로부터 직접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3.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제5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제2항에 따라 채용서류의 반환에 드는 비용을 청구인이 부담할 수 있습니다.

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

최종합격자에게 별도 교부

공 정 채 용 확 인 서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주소

상기 본인은 우리 기관에 채용 시 본인 혹은 타인에 의하여 부당·위법한 방식으로 채용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채용의 취소 또는 근로계약의 해지 등 이에 상응하는 조치를 수용하고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하며, 동 확인서를 제출합니다.

2022년 월 일

성명 (인)

경천중학교장 귀하

최종합격자에게 별도 교부

서 약 서

본인은 경천중학교 교육공무직원으로 채용됨에 따라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 약합니다.

1. 근무 중 알게 된 모든 기밀사항은 계약기간중은 물론, 계약만료 후에도 외부에 일체 누설하지 않는다.

2. 직무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상급자의 직무상 명령에 따른다.

3. 근무기관(학교)의 관련규정 및 지침을 준수한다.

4. 근무기관(학교)의 명예와 신용을 손상하거나 업무관련 자료를 유출하는 일이 없도록 한다.

5. 업무 수행 중 특별한 문제점이 발생될 시에는 즉시 상급자에게 보고하고 업지시를 받는다.

6. 범죄경력 조회 결과 취업 부적격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기 체결한 근로계약은 무효처리한다.

이상과 같이 성실한 자세로 근무에 임할 것이며 본인 과실로 인한 문제 발생모든 책임을 본인이 질것을 서약합니다.

2022. . .

서약자 : (인)

경천중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