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중동초등학교 공고 제2021- 5호

설계용역 견적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공주중동초 병설유치원 및 예술교과교실 환경개선공사 설계용역

해당위치: 충남 공주시 웅진로 146-5 공주중동초등학교 내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30일간

용역개요: 공주중동초등학교 병설유치원 화장실, 바닥수선 등 및 예술교과교실

벽면 목공사, 바닥교체 등 환경개선공사 설계용역임

추정금액: 금6,086,000원

추정가격(A)

부가가치세(B)

기초금액(A+B)

5,532,727

553,273

현장설명: 2021.6.1.(화) 14:00 우리학교 행정실

*현장설명 불참에 따른 불이익은 업체에서 책임을 집니다.

(우리학교 과업지시서 참고)

공고기간: 2021.5.26.(수) 14:00~ 2021.6.3.(목) 10:00

견적서 제출기간: 2021.5.31.(월) 10:00~ 2021.6.3.(목) 10:00

개찰일시 및 장소: 2021.6.3.(목) 11:00 우리학교 입찰집행관 PC

개찰과정은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2. 견적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된 입찰서의 변경 제출은 불가하나, 국가종합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의한 입찰취소는 신청할 수 있습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이 연기된 경우 동 시스템 장애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니다.

3. 견적참가자격 및 신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건축사법제7조의 규정에 의한 건축사면허를 소지하고 같은 법 제23조의 규정에 의한 건축사업무 신고를 필한 업체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는 견적공고일 전일 현재 공주시 내에 있어야 하며 견적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의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4. 견적서 제출방법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15개를 작성하며,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16조의 규정에 따라 결정합니다.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2조와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90%이상 제출한 자 중 최저가 견적서를 제출한 자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수행능력평가는 하지 않습니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할 경우를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낙찰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계약을 체결한 이후 계약이행을 하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 규정에 따라 각각 해당 지방자치단체와 수의계약이 제한될 수 있으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6.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률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7. 청렴계약 이행

견적에 참가하는 자는 우리학교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8. 견적참가자 유의사항

견적에 참가하는 자는 견적설명서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자에게 있습니다.

견적설명서의 구성

견적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수의계약 운영요령, 계약 일반조건, 계약 특수조건, 공주중동초등학교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공주중동초등학교청렴계약특수조건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

본 공고상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약에 관한 법률 및 관련 회계예규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거나, 견적에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견적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습니다.

첨부된 과업지시서를 숙지하여 견적에 참가해 주시기 바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행정실(담당자 김선정, ☎ 041-850-9692)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시스템 이용 문의 : 1588-0800 조달청 Help Desk

2021. 5. 26.

공주중동초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