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황중학교 공고 제2021-2 호

2021학년도 봉황중학교 학교급식 우유구매 소액수의(단가) 견적 제출 공고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견적)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견적)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공고서의 내역(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견적)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2021학년도 봉황중학교 학교급식 우유구매 소액수의(단가) 견적제출 공고

나. 구매물품 내역

품 명

규 격

기초금액

(단가)

구매예정량

비 고

우 유

- 국산 원유100%(1A등급)

- HACCP인증제품,

- 백색우유(일반흰우유)200

430원

40,000개

- 구매예정 수량은 추정량이며,

희망자수에 의해 증감될 수 있음

보존식,검식용은 무료 제공

다. 납품기간: 2021. 3. 2. ~ 2022. 2. 28.(1년간)

급식일에 한하며 방학, 토요일, 공휴일, 기타 학교의 요청이 있는 날은 제외함.

라. 납품장소: 봉황중학교내 지정장소

마. 예상납품수량: 40,000개

우유급식일수 및 예상인원은 본교 학사일정 및 학생희망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바. 납품방법: 지정일시에 일자별로 학년반별 구분하여 납품하며, 우유 보관용 냉장고는 업체에서 제공 및 설치(계약기간 종료 시 수거)하여야 합니다.

- 학급별 배식에 필요한 청결한 우유상자 사용 및 냉동ㆍ냉장차량으로 운반

- 학교우유 계약 시 대리납품 불가[공급자의 위반 사항 적발 시 지방계약법 제30조의2(계약의 해제ㆍ해지 등),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제31조의2(과징금) 등에 따라 조치]

사. 우유급식 납품업체 기준

- 우유급식 냉장고 설치 및 냉장(10이하)상태로 당일 배송할 수 있는 업체

- 식품위생법에 의한 영업신고를 필하고 사업등록이 된 업체

- 방학 중 무상 우유급식 대상자에게 멸균우유 배달(또는 택배)이 가능한 업체

- 등록 된 냉장차량보유 및 음식물배상책임보험가입 업체로서 계약사항을 성실히 준수할 수 있는 납품업체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제출방법: 나라장터(G2B) 시스템 이용

나. 제출기간: 2021.2.3.(수) 10:00 ~ 2021.2.8.(월) 10: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2021.2.8.(월) 11:00 봉황중학교 입찰집행관 PC

라. 별도의 현품설명을 실시하지 않으며 우유구매 계약 특수조건의 내용을 숙지 후 견적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3. 전자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이용한 전자견적방식입니다.

나. 지역제한(충청남도 공주시), 제한적 최저가 단가견적입니다.

다. 청렴서약제 시행대상 물품구매계약이며, 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투찰금액(단가)이 원단위 이하 투찰일 경우 계약은 투찰금액으로 하되, 1인당 총 부담금의

원단위를 절사하여 공급하여야 합니다.

(예시: 낙찰금액이 397원인 경우 397원으로 계약하고, 1학기 397원*101일=40,090원으로 공급해야 함.)

. 찰 결과 유찰 시에는 1회에 한하여 전자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견적서 제출자는 전자입찰시스템에 재접속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견적서를 제출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견적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 축산물위생관리법제21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29조에 의거 출산물판매업우유류판매업(4012)영업신고를 하고, 우유도소매 사업자 등록을 한 업체로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충청남도 공주시업체이어야 합니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나. 우유 공급에 필요한 시설,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업체이여야 하며, 당해 견적 목적물의 운반에 필요한 차량(냉동ㆍ냉장탑차로 납품, 차량내부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시설을 보유 또는 임차, 차량보험 및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고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시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생산물(음식물)배상책임보험 및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고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제시가 가능한 업체이여야 합니다.(1인당 1천만원 이상, 1사고당 3억원 이상)

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가격등록규정에 따라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가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본 견적서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6.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의 규정에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 ±3% 범위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에서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견적서 제출은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90%)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 제3절-1-나-9항에 따라 수의계약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포기서 제출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제15조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 추첨하는 방식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8.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충청남도교육청 청렴서약제 시행계획에 의거 청렴서약서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에 우리학교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 유의사항

가. 본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견적공고내용,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지방자치단체 물품 구매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물품구매전자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이행특수조건, 본교 우유구매계약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견적서 제출 희망업체의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 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공고 및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공고현황/개찰결과에서 조회할 수 있으며, 본 공고문에 대한 행정사항은 봉황중학교 행정실(☎041-857-252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1. 2. 3.

봉황중학교 분임재무관

봉황중학교 교직원은 입찰ㆍ계약 및 집행과 관련하여 일체의 금품 또는 향응을 요구하거나 제공받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