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정명학교 공고 제2021– 11

시설공사 소액수의 견적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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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 공주정명학교 학교기업 바른그루판매장 및 바리스타실 환경개선공사

공사현장 : 충청남도 공주시 장척로 116-14(송선동) 공주정명학교 내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8일

공사금액 : 금68,239,000원(추정가격+부가가치세)

기초금액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비 고

68,239,000

62,035,454

6,203,546

현장설명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 제3항

규정에 의하여 현장설명을 실시하지 않으며, 공주정명학교 행정실에 비치되어 있는 설계서 및 도면의 열람으로 대신합니다.

견적서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와 장소

견적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시작일시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1. 9. 16.(목) 10:00

2021. 9. 24.(금) 10:00

2021. 9. 24.(금) 11:00

입찰집행관 PC

(공주정명학교 행정실)

-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개찰과정은 우리학교 또는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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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제출방법

본 견적은 총액견적, 지역제한으로 시행합니다.

본공사는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본 견적은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견적)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견적서의 제출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견적을 연기하는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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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참가자격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0006)등록한 업체로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충청남도 공주시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조달청 전자견적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

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8․9호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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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참가 신청

별도의 견적참가 신청서류는 제출하지 않으며,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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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예정가격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에 따라 예비가격 기초금액 기준 ±3% 범위 내에서 복수 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술 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낙찰하한율 87.745%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 견적서를 제출한 자부순서대로 <별표1>의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별도의 이행능력 평가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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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 결정일 : 개찰일(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계약상대자)가 없을 때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 (견적제출)에 따른 입찰서(견적서) 제출마감 및 개찰시간은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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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의 제13장 공사계약 일반조건 제9절의 규정에 의거 하수급인이 노무비를 노무비 이외의 대가와 구분하여 관리(노무비 지급 전용통장 개설)하고 근로자 개인계좌로 입금(구분관리제) 하여야 하고, 발주기관은 매월 근로자별 노무비 지급여부를 확인(지급확인제) 합니다.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과 협의하여 정한 노무비 지급기일에 맞추어 매월 근로계약서 등을 통해 계약되고 사용된 모든 근로자(직적노무비 대상에 한하며,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를 포함)의 당월 노무비 청구 내역 및 전월 노무비 지급 내역을 제출해야 합니다.

동 제도를 적용하지 않을 수 있는 노무비 구분관리제 제외(지급, 현금지급, 계약기간 1개월 미만인 공사 등. 단 지급확인제는 적용됨) 경우와 노무비 구분관리제 및 지급확인제 적용 제외(직접노무비 지급대상 전원이 계약상대자의 상용근로자만으로 구성된 공사 등) 경우는 해당 사유서를 기재한 노무비 구분관리제 적용 제외 신고서(또는 노무비 구분관리제 및 지급확인제 적용 제외 신고서)를 착공시 제출해야 합니다.

본 공사에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착공계 제출시 별도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 제출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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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도급지킴이(정부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 이용

본 공사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는 대상 공사입니다.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입찰서 제출시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후 착공계 제출 시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를 제 출하여야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계약상대자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 등의 지급은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등의 지급은 인출 제한기능을 사용 하여야 합니다.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 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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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도급 관련 및 자재장비대금 지급확인제 시행

계약상대자는 하도급대금 및 자재장비대금 지급확인제를 준수할 것을 확약하는 서약서를 착공 신고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지방계약법시행령제92조 제1항 제2호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및 그 밖의 다른 법령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한 자, 발주관서의 승인 없이 하도급한 자 및 발주관서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방계약법시행령제9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 참가자격 제한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 공사의 노무비 이외에 자재 및 장비대금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3장(공사계약 일반조건) 제9절 제4호(기성대가의 지급), 제6호 (준공 대가의 지급)에 의거 하수급인, 자재ㆍ장비업자 및 하수급인의 자재ㆍ장비업자 대금 수령내역(수령자, 수령액, 수령일) 및 증빙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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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설명서(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설명서의 내용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자에게 있습니다.

견적설명서 구성내용

시설공사(전자)견적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일반조건, 공사계약특수조건, 시설공사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사용요령 및 입찰자용 이용약관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

본 공사의 설계도서는 공주정명학교 행정실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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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서약서 제출

본 견적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6조의2에 따라 견적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법 제16조에 따른 감독, 법 제17조에 따른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제공 금지에 관한 사항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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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또한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등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낙찰자 선정 과정에서 낙찰예정자의 견적참가자격을 별도로 확인하기 위하여 나라장터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 특히 입찰대리인은 입찰 당시 반드시 입찰참가 업체의 재직 중인 임직원이어야 하며 반드시 확인할 수 있는 증명자료를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참가자 자격이 없는 경우, 해당 견적은 무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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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등 사후 정산

예정가격에 계상된 금액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관리비

0

0

0

1,278,068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계상된 위의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낙찰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의 규정에 따라 사후(기성금 및 준공금 지급시)정산을 하게 됩니다.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은 원가내역서상의 적용률 이상을 반영하여야 하며, 또한 관련 법령에 의거 사용실적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제30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정산 대상 공사이며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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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요금 사용

본 공사는 공사시 발생되는 공공요금(전기, 수도) 징수 대상 공사이며 사용 여부에 따라 착공계 제출시 이행합의서를 제출하여야 하여야 하며, 준공 후 납부확인서 또는 공공요금 미사용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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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타

계약서비스 실명제

본 계약의 전담자는 공주정명학교 행정실 정선희입니다.

문의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면 최선을 다해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연락처

전화: 041-857-2062 / Fax: 041-857-0845 / E-mail: kjjmsc@cne.go.kr

설계내역 및 공사관련 문의

- 공주정명학교 행정실 정선희 ☎ 041-857-2062

전자견적 이용안내 및 견적 회선장애 신고

조달청󰡒전자조달 콜센터󰡓(지역관계 없이, ☎ 1588-0800)

공고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견적정보󰡕 - 󰡔공사󰡕에도 게재합니다.

2021년 9월 14일

공주정명학교장